'뮤직뱅크' 우주소녀,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언내추럴' 최초 공개[별별TV]

여도경 기자 / 입력 : 2021.04.02 18: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그룹 우주소녀가 '뮤직뱅크'에서 신곡 '언내추럴'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프로그램 '뮤직뱅크'에는 우주소녀 새 미니앨범 '언내추럴'(Unnatural) 동명의 타이틀곡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우주소녀는 소녀 같은 이전 모습과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우주소녀는 성숙하면서도 깊어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자극하면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언내추럴'(Unnatural)은 현대적인 케이팝 사운드와 인터내셔널 바이브가 결합된 곡이다. '언내추럴'(Unnatural)에는 사람 앞에서 모든 행동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들의 알쏭달쏭한 마음이 담겨있다. 우주소녀는 '언내추럴'(Unnatural)을 통해 발랄하고 몽환적인 비트와 함께 치솟는 보컬과 스트링이 어우러져 에너제틱하고 활기찬 느낌을 표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GHOST9, 해리앤, NTX, T1419, 위클리, WOODZ(조승연), 김세정(Feat. 호영 of 베리베리), 다크비, 드리핀, 미래소년, 신촌타이거, 싸이퍼, 우주소녀, 진해성, 오유진, 퍼플키스, 펜타곤, 황인선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