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강민혁과 선 긋기 "공식 연애 종료 선언" [오! 주인님]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4.29 13: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넘버쓰리픽쳐스
'오! 주인님'에서 나나가 강민혁에게 선을 긋는다. 강민혁은 이대로 사랑을 포기할까.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 연출 오다영, 제작 넘버쓰리픽쳐스) 12회에서는 오주인(나나 분)이 정유진(강민혁 분)에게 한 발 물러서 선을 긋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오주인으로서는 한비수(이민기 분)를 향한 자신의 사랑이 커질수록, 정유진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었을 것이다. 이에 공식적으론 연인 사이지만 실제로는 친구인 정유진과 선을 긋기로 한 것으로 보인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이 공개한 '오! 주인님' 12회 스틸에서 오주인과 정유진은 함께 있다. 그러나 이내 무슨 일이 생긴 듯 오주인은 급하게 돌아섰고, 정유진은 멀어지는 오주인을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지켜보고 있다.

붙잡지도 못하고 그저 바라보기만 하는 정유진의 모습이 안타깝고 애처롭다. 오주인이 이렇게 급하게 정유진 앞에서 돌아선 이유가 무엇인지, 정유진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 주인님' 제작진은 "오늘(29일) 방송되는 12회에서는 오주인이 정유진에게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를 종료하자고 선언한다"며 "이는 정유진에게 큰 전환점이 될 터. 강민혁은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정유진의 감정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오! 주인님' 12회는 2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