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히어로', 7월 21일 개봉 확정..불공정 못 참는 학식이들의 반란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6.29 16: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액션히어로' 포스터


영화 '액션히어로'(감독 이진호)가 7월 21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29일 트리플픽쳐스에 따르면 정의구현 학식코믹액션 '액션히어로'가 오는 7월 21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액션히어로'는 꿈은 액션 배우, 현실은 공무원 준비생인 대학생 주성(이석형 분)이 우연히 부정입학 협박편지를 발견하고, 액션영화를 찍으며 악당을 때려잡는 이야기다.


이와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액션히어로'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5명 캐릭터의 매력과 액션 코믹 그리고 학식 히어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또한 이석형, 이주영, 김재화, 장인섭, 이세준까지 각양각색 매력을 배우들이 한데 모여 어떤 연기 시너지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무엇보다 5명의 캐릭터들이 취한 동작과 손에 들고 있는 소품이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석형이 연기한 주성은 '취권'의 성룡을 연상시키는 무술복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악당을 때려잡는 학식 히어로의 등장과 그가 보여줄 액션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조교 선아 역의 이주영은 붉은색 트레이닝 복을 입고 니킥 자세를 취하고 있다. 그녀가 영화 속에서 펼칠 활약상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하고 있는 김재화는 입시비리를 저지르는 차교수 역을 맡아 신스틸러로서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특히 그녀의 손에 들린 전기 충격기가극 중 어떤 상황에 사용될지 벌써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한탕을 꿈꾸는 재우는 망원경을, 주성과 함께 입시비리 협박범을 잡는 찬열은 카메라를 들고 있어 5명의 캐릭터들이 본캐와 부캐를 오가는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에 기대감을 높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