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대화의 희열3', 29일 시즌3 종영..박준영 변호사 마지막 게스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7.15 13:06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대화의 희열3'이 7월 29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사진=KBS 2TV '대화의 희열3'
'대화의 희열3'이 시즌을 마무리 하고, 시즌4를 기약한다.

1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KBS 2TV '대화의 희열3'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12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시즌3 종영이다.


'대화의 희열'은 2018년 시즌1, 2019년 시즌2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이후 지난 5월 13일 시즌3로 시청자들 곁으로 돌아왔다. 원 게스트의 토크쇼 명맥을 이어 게스트의 이야기에 집중, 그 사람의 인생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연예계 스타들 외에 여러 분야의 명사들이 게스트로 나서 각자 삶의 이야기를 털어놓아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대화의 희열3'의 게스트로는 황석영 작가를 필두로 제시, 오은영, 차범근-박지성, 양희은, 박세리, 밀라논나 등이 출연했다. 유희열을 필두로 작가 김중혁 작가, 기자 신지혜, 유튜버 이승국이 MC진으로 활약해 시즌3을 든든하게 했다.

image
박준영 변호사/사진=이기범 기자 leekb@



'대화의 희열3'은 총 12회 방송, 10명의 게스트가 출연했다. 9번째 게스트로는 배우 성동일, 10번째 게스트로는 박준영 변호사가 나선다. 오는 22일과 29일에 각각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재심 전문 변호사'로 잘 알려진 박준영 변호사가 '대화의 희열3'에서 그간 밝히지 못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짠함과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이보다 앞서 게스트로 나선 성동일은 웃음과 애환이 담긴 에피소드로 자신의 삶의 이야기를 전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