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효광, '불륜 의혹'은 해프닝.."추자현과 문제 NO"[종합][★NEWSing]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7.15 14: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우효광-추자현 부부/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배우 추자현의 남편이자 중국 배우 우효광이 '불륜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추자현 우효광 부부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15일 중국 매체 소후연예는 우효광이 차에 승차하는 과정에서 한 여성을 부른 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매체는 영상 공개와 함께 우효광이 늦은 밤 술집에서 나와 한 여성과 차를 타고 떠났다고 보도했다.


우효광이 자신의 무릎에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히는 영상이 공개된 후, 우효광은 불륜 의혹에 휘말렸다. 중국 네티즌들은 "충격적인 장면" "아내도 있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일각에선 "불륜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에 추자현-우효광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해프닝"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BH엔터테인먼트는 논란이 된 영상과 관련해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 입니다"고 해명했다.

또한 영상 속 등장하는 여성, 남성에 대해서는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입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며 "많은 분들께서 우효광, 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고 전했다.


이번 공개된 영상으로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두 사람은 2017년 결혼했다. 지난 2017년, 2018년에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동반 출연해 한국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image
우효광-추자현 부부/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이와 관련 한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한 지인은 스타뉴스에 "추자현은 현재 한국에 거주하며 육아 중이다. 또한 새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 캐스팅 돼 촬영 준비 중에 있다"며 "우효광은 현재 중국에서 활동 중인 상황이다"고 밝혔다.

이어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사이에 어떤 문제가 있는 게 아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효광은 지난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麻辣女友的幸福時光)을 통해 추자현과 연인으로 발전, 2017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