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2021 썸머 다이어리, 28일 예약판매 시작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07.28 17:00
  • 글자크기조절
image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한 시즌 그리팅 '썸머 다이어리'가 출시된다.

28일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 'BLACKPINK 5th ANNIVERSARY [4+1] 2021 SUMMER DIARY'는 DVD와 포토북 패키지로 구성됐다.


오는 8월 8일 데뷔 5주년을 앞두고 '꿈과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에서 뜻깊은 여름을 보낸 블랙핑크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오직 블랙핑크만을 위해 마련된 이곳에서 멤버들은 꿈같은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고 YG는 설명했다.

DVD 버전에 포함된 포토북에는 멤버들의 통통 튀는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외에도 미니북, 마우스패드, 4컷 포토, 포토카드와 탑로더, 폴라로이드 세트, 그래픽 스티커, 스페셜 코스터 등 다채로운 구성이 팬들 사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키트 비디오도 특별 제작돼 DVD 버전과 동일하게 예약 판매 중이다. 키트는 스마트 기기 및 핸드폰 미러링 기능을 통해 TV에서도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미디어. 여기에는 에버랜드에서의 풀영상과 포토 비하인드를 담아낸 Air KiT를 비롯해 포스트카드 세트, 포토스탠드, 그래픽 스티커 세트, 폴라로이드 세트, 마그넷 세트가 패키지로 준비됐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하게 촬영, 제작된 '블랙핑크 2021 썸머 다이어리' 예약 판매는 8월 24일까지 진행된다. 8월 25일 YG SELECT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