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1.07.28 15: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 셀렉스가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였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프로비(Probi AB)의 기술력과 매일유업의 영양설계 노하우가 결합된 제품이다.


프로비의 다양한 유산균 제품 중 '프로비 디펜덤'을 사용한 고품질 프로바이오틱스로 건강한 사람의 장에서 발견한 글로벌 특허균주 2종**을 배합한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미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특허 유산균을 이제 국내에서 손쉽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필수영양소인 아연을 배합해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을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규모는 날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셀렉스가 스웨덴 프로바이오틱스 1위 업체 프로비와 함께 선보인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다수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유산균에 아연을 더해 바쁜 일상에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