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뜨거운 감자 '고백' 리메이크..김민석 전역 후 첫 행보[공식]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8.26 08: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믿고 듣는 음원강자' 멜로망스가 명곡 릴레이 '고백 프로젝트'를 통해 완전체로 음악 행보에 나선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멜로망스가 '고백 프로젝트'의 세번째 주자로 참여해, 뜨거운 감자의 '고백'을 특유의 감성과 호흡으로 11년만에 또다른 매력의 음악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멤버 김민석의 군 전역 이후 첫 완전체 음원 발표로, 여름 끝자락 가을 바람과 함께 리스너들에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고백 프로젝트'는 시대를 뛰어 넘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백'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다양한 명곡들을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을 담아 재해석하는 이색 릴레이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앞서 장범준이 박혜경의 '고백'을, 십센치가 델리스파이스의 '고백'을 리메이크, 발매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며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에 나선 바 있다. 이에 다음 리메이크 주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멜로망스가 세번째 주자로 나서면서 리스너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멜로망스가 리메이크 하는 2인조 록밴드 뜨거운 감자의 '고백'은 사랑하는 이에 고백하는 순간의 풋풋한 감정을 듣기 편한 밴드 사운드의 경쾌한 멜로디와 섬세한 노랫말로 담아내, 2010년 발매 당시 음원 차트를 석권했던 곡이다.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백송으로 회자되는 만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리메이크 릴레이 '고백 프로젝트'가 공개된 후 이 곡의 리메이크를 염원하는 팬들의 성원이 끊이지 않았을 정도. 멜로망스는 원곡에 담긴 가슴 설레게 뜨거운 고백의 느낌을 멜로망스 특유의 감성으로 섬세하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보컬리스트 김민석의 뛰어난 음색과 정동환의 완벽한 연주로 새롭게 해석해 선보인다. 특히 절제된 감성의 팝, 발라드를 주로 선보인 멜로망스가 자신들만의 톤으로 원곡 특유의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느낌을 그대로 살려내 과연 어떤 곡이 탄생할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음원 발매를 앞두고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 멜로망스 버전의 '고백'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26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공개될 티저 영상에서는 멜로망스 특유의 감성촉촉 사운드에 두 멤버가 고백의 순간을 떠올리는 듯한 장면을 담은 영상미가 시너지를 더해 음원 발매와 공식 뮤직비디오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을 예정.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멜로망스 두 사람의 모습이 오랜만에 한 장면에 공개돼 이들의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음원은 29일 오후 6시 발표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