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2' 이현이 "홍성기, 모델 아닌 연예인도 만나" 폭로전[★밤TV]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1.11.30 06: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서로 전 연인에 관해 폭로전을 펼쳤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가 2년 만에 패션쇼 무대에 컴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현이가 한국 패션 거장 지춘희 쇼의 메인 모델로 컴백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떨리는 마음으로 패션쇼장에 도착한 이현이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한미녀'를 방불케 하는 폭탄 머리로, 한미녀 역을 맡은 스페셜 MC 김주령 역시 화들짝 놀랐다.

이현이의 컴백에 패션쇼 연출가이자 기획사 대표 김소연 또한 방문해 이현이의 헤어 스타일을 수정해 주며 함께했다.


모델 선후배 김진경, 김성희, 아이린과 함께 이현이는 쇼 2시간 전에 식사를 함께 했다. 아이린은 "쇼 전에 이렇게 먹으면 안 되는데"라며 걱정했지만 이현이를 아랑곳하지 않고 음식을 우걱우걱 먹어치웠다.

이때 이현이 남편 홍성기가 이현이를 응원하기 위해 대기실로 들어섰고 폭탄 머리인 이현이의 머리를 언급했다. 김성희는 홍성기에게 "(이현이가 단발인데) 단발이 좋으세요"라고 물었다.

이때부터 둘의 폭로전이 시작됐다. 이현이는 "나는 그런 줄 알았다? 근데 지난주에 우리 시누이를 만났는데, 나를 만나기 전에 만났던 여자들이 다 긴 생머리였대"라고 폭로했다.

이에 홍성기는 모델 후배들에게 "나 말고 다른 남자분 쇼에 혹시 구경 온 적 없어? 있었을 텐데. 패션 쪽 관련된 분 사귄 적 있잖아"라며 기습 폭로했고 김진경과 김성희는 "누구야 누구"라며 궁금해했다.

이현이가 "이렇게까지 할 거냐"며 진압에 나섰지만 홍성기는 "전에 같이 밥을 먹는데 (이현이가) 전에 만났던 사람이 있는 거야"라며 2차 폭로를 이어갔다.

image
/사진= 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이를 지켜보던 김성희는 홍성기에게 "그럼 오빠는 이런 직업군을 만난 게 처음이냐"고 물었다. 이현이가 "아니"라며 폭로하려 하자 홍성기는 "아 모델 쪽은 처음이에요"라며 대신 답했다.

이현이는 "이것(마이크 모양)도 있고"라며 연예계 각 분야의 전 연인과 만났다며 서로 폭로하고 나서 놀라움을 안겼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