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브레인', 내일(10일) 종영..이선균 최후의 결단 '반전'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1.12.09 11:55 / 조회 : 1341
  • 글자크기조절
image
Dr.브레인 / 사진=Apple TV+
'Dr.브레인' 마지막 회까지 방심할 수 없는 예측불가 전개를 예고했다.


Apple TV+ 최초의 한국어 오리지널 시리즈 'Dr.브레인' 마지막회인 에피소드6이 오는 10일 공개 된다.

'Dr.브레인'은 가족이 미스터리한 사고의 피해자가 되어 끔찍한 비극을 겪게 되는 천재 뇌과학자 '고세원'(이선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SF 스릴러.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펼쳐질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세원의 가족에게 닥친 비극의 전말이 밝혀질 것이 예고되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한다.

하나뿐인 아들을 앗아간 미스터리한 사고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세원'. 두 눈으로 사고 현장을 목격했음에도 아들이 살아있다 주장하던 아내 '정재이'(이유영 분)의 도움이 절실하지만, '재이'는 코마 상태에 빠져있다. '재이'가 진실을 알고 있을 것이라 직감한 '세원'은 비극을 끝맺기 위해 최후의 결단을 내리게 되고, 마침내 사고의 전말을 밝힐 결정적 힌트를 얻으며 예측을 뛰어넘는 전개가 펼쳐진다.


이어 뜻밖의 정체로 놀라움을 선사했던 '윤비서'(유태오 분)부터 클리닉 원장 '현수정'(이엘 분), '세원'의 스승 '명박사'(문성근 분)등 미스터리한 사건을 둘러싼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며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가 이어질 예정이다.

'Dr.브레인'은 총 6편의 에피소드로, 오는 10일 에피소드 6가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