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GS홈쇼핑으로 호캉스 패키지 선봬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1.12.23 11: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주드림타워 전경 /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6일 GS홈쇼핑을 통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전했다.

투숙 기간은 내년 1월 3일부터 4월 5일까지다. 이번 패키지 생방송 중 5명을 추첨해 기존 객실 2배 크기의 그랜드 스위트(130㎡)로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의 도심과 바다 한라산까지 조망 가능한 객실과 함께 레스토랑 4곳(포차, 그랜드 키친, 카페 8, 녹나무 중 택1)에서 조식(2인/1박당 1회)은 물론 3곳(차이나 하우스, 유메야마, 카페 8 중 택1)에서는 디너세트(2인/투숙시 1회)를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2박 예약 시에는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 38'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온수풀로 운영되는 8층 야외 풀데크 및 6층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38층 '포차'의 프리미엄 조식은 총 2종으로 제주식 메뉴인 '한식 조식세트'와 '웨스턴 조식세트'로 구성된다. '웨스턴 조식세트'는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 각각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전망을 발판으로 제주 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 객실뿐 아니라, 38층에 위치한 한국식 포장마차 콘셉트의 '포차' 등 글로벌 셰프 군단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역시 미식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계절 온수풀 '야외 풀데크', 한국식 프리미엄 찜질 스파, K패션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 등 각종 부대시설 역시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어 제주 도심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