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Z 은하, 코로나19 양성 판정.."경미한 증상으로 격리 치료"[공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1.30 13: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은하/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걸그룹 VIVIZ(비비지) 멤버 은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30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9일 추가로 진행된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비비지 멤버 은하가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고 밝혔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앞서 코로나 19 확진을 받은 스태프와 접촉하여 진행한 PCR검사에서 음성판정을 받았지만 이후 컨디션이 좋지않아 재실시한 PCR검사를 통해 최종 양성 통보를 받았습니다"라며 "은하는 경미한 증상으로 격리되어 치료를 이어가고 있으며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또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아티스트의 건강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성실하게 준수하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VIVIZ는 지난 28일 멤버 엄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 다음은 VIVIZ(비비지) 멤버 은하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대한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입니다.

29일 추가로 진행된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비비지 멤버 은하가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앞서 코로나 19 확진을 받은 스태프와 접촉하여 진행한 PCR검사에서 음성판정을 받았지만 이후 컨디션이 좋지않아 재실시한 PCR검사를 통해 최종 양성 통보를 받았습니다.

은하는 경미한 증상으로 격리되어 치료를 이어가고 있으며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아티스트의 건강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성실하게 준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