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 코로나19 확진.."회복과 치료에 최선을 다할 것"[공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1.30 14:01 / 조회 : 14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주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사진=935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주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30일 배우 박주현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박주현이 30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박주현의 가족 중 확진자가 발생하여 모든 일정을 취소한 후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하였고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하던 중 2차로 실시한 PCR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박주현은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증상은 없는 상태"라고 전했다.

또한 "음성 판정을 받았던 검사 당시 배우와 접촉이 있던 스태프 또한 추가적으로 실시한 검사에서 30일 오전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이후에도 관련된 모든 스태프들은 PCR 및 자가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검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현재 촬영 중인 KBS 2TV 새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와 넷플릭스 '서울대작전' 관계자 분들께 양해를 구하고 촬영 일정을 모두 취소한 상태이며, 완치 판정이 나올 때까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회복과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주현은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서 여주인공 박태양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