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결혼 앞두고 선행..산불 성금 2억 기부[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3.08 16: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경북 울진, 강원 삼척 등 산불 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8일 현빈과 손예진이 산불 피해로 아픔을 겪는 이재민들을 위해 기부금 2억 원을 함께 전달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기부금은 긴급구호물품을 비롯해 피해 이재민들이 필요로 하는 여러 물품들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이번 산불 피해 지원 외에도 코로나19 피해 지원 성금을 비롯해 활발한 기부 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힘써왔다. 특히 이번 산불 피해 성금은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선행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 공개 연인 사이인 현빈과 손예진은 이달 말 부부의 연을 맺는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셔서 감사하다"며 "두 사람의 따뜻한 도움을 통해 갑작스런 화마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이재민들이 피해에서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현빈, 손예진 외에도 신민아, 김우빈, 유재석, 김연아, 김동욱, 유지태, 솔비, 박민영, 이동휘, 우원재, 김이나 등 수많은 스타들의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