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x최시원, 30일 컬래버 신곡 '내 낡은 자전거' 깜짝 발매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3.22 10: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레이블SJ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그룹 UV가 '내 낡은 자전거'로 만났다.

UV(유세윤, 뮤지)와 최시원은 오는 30일 새 디지털 싱글 '내 낡은 자전거(Riding)'를 발매하고, 첫 번째 공식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22일 오전 '내 낡은 자전거(Riding)'의 일러스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이들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이 공식화됐다. 커버 이미지는 최시원, 유세윤, 뮤지의 캐리커처를 담은 일러스트로 구성돼 있다. 세 사람을 꼭 닮은 캐릭터가 라이딩 복장을 입고 석양을 바라보는 그림이 절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해준다.

최시원과 UV는 연예계의 대표적인 자전거 라이딩 애호가로 잘 알려져 있다. 취미를 음악으로 승화시킨 세 사람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어떤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어질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진다.

최시원은 지난해 연말 주연을 맡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OST 'Nobody but you (노바디 벗 유)'로 매력적인 음색을 들려준 데 이어 최근 슈퍼주니어로 스페셜 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 (더 로드 : 윈터 포 스프링)' 타이틀곡 'Callin' (콜린)' 활동을 성료했다. 이번엔 '내 낡은 자전거'를 통해 또 한번 감미로운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UV는 독보적인 개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듀오다.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슈퍼주니어 신동을 비롯해 폭 넓은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에 이번 최시원과의 신선한 조합이 더욱 눈길을 끈다.

UV와 최시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낡은 자전거(Riding)'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