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승희·미미 "연습생 시절, 화장 금지..짧은 의상도 NO!"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3.25 09:25
  • 글자크기조절
image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승희(사진 맨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미미, 박정아, 가희/사진=JTBC


박정아, 가희, 오마이걸 미미와 승희가 걸그룹 활동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프로젝트 그룹 '마마돌'로 레전드 아이돌임을 증명한 박정아, 가희와 유쾌한 에너지로 사랑받으며 현재 컴백을 앞둔 오마이걸의 미미, 승희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던 솔직담백한 이야기와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image
박정아, 가희/사진=JTBC


박정아, 가희와 미미, 승희는 걸그룹 활동을 하며 경험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특히 형님들이 궁금해했던 '연습생 시절 규칙'에 대해 미미와 승희는 "화장 금지였고 짧은 의상도 안 됐다"라고 답하며 각양각색 이야기를 풀어갔다. 이어 박정아와 가희는 프로젝트 그룹 '마마돌' 활동을 하면서 생긴 남다른 금지사항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박정아의 '인생을 배우려면 걸그룹을 해라'라는 말을 응용해 "인생을 알려면 걸그룹을 제작해 봐라"라는 발언과 함께 놀라운 사실을 공개했다. 바로 과거 걸그룹 기획사 대표 사이에 모임이 있었다는 것. 이에 형님들은 물론 전학생들까지 집중하며 이상민의 말에 귀를 기울였는데, 자세한 이야기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image
오마이걸 승희./사진=JTBC


image
오마이걸 미미./사진=JTBC
박정아, 가희의 거침없는 입담과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장착한 오마이걸 미미, 승희의 화수분 같은 에피소드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