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부부' 현빈♥손예진, 본식 공개..허니문은 미국으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4.12 05: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배우 현빈(40·김태평)과 손예진(40·손언진)의 화사한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31일 현빈, 손예진 배우가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습니다. 다시 한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image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사진에서 현빈과 손예진은 화려한 꽃장식을 배경으로 손을 잡거나 팔짱을 기고 서 있다. 닮은꼴 미소가 행복한 마음을 고스란히 나타냈다. 턱시도를 입은 현빈과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아름답게 소화한 손예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결혼식 2부 현장에서 현빈은 진그레이 수트를 착용했고, 손예진은 들꽃같은 그린색의 드레스로 청순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백년가약을 맺는 두 사람의 미소 가득한 얼굴이 돋보였다.

image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앞서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달 31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비공개로 진행된 이번 결혼식에는 가족, 친지를 비롯해 톱스타들이 하객으로 대거 참석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결혼식을 마친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11일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둘은 이날 출국장인 인천국제공항에서 시간 차를 두고 따로 출국 수속 절차를 밟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당분간 미국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등을 돌아다니며 행복한 허니문을 만끽할 계획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image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