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밥 대신 조나단 스페셜 투입 "현주엽과 1:1 대결" [토밥좋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5.05 17: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콩고 출신의 방송인 조나단이 '토밥좋아'의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조나단은 오는 7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에서 코로나19 자가격리로 인해 잠시 자리를 비운 히밥의 공백을 채운다.


조나단은 콩고민주공화국 출신으로 어린 시절 한국에 온 뒤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특출난 유머 감각으로 유튜브에서 인기를 끈 후 각종 예능 방송에서 활약 중이다.

박명수는 구원투수로 나서는 조나단을 "MZ세대의 대세"라고 소개한다. 조나단은 "너무 기대된다. 음식이 맛있는 전라도에서 자라서 한식도 정말 잘 먹는다"며 먹방 여행을 함께하는 소감을 전한다.

박명수는 "조나단이 미식가이기도 하고 굉장히 많이 먹는다. 조나단이 현주엽과 먹방 일대일 대결을 벌일 것 같다"며 두 사람의 치열한 먹방 대결을 예고한다.


조나단은 제작진이 주꾸미 샤부샤부, 카스텔라, 묵은지오겹살구이 등 충남 보령의 7미(味)를 소개하자 "섭외해주셔서 감사하다. '토밥좋아'에 더 있을 수 있는데…"라며 내심 고정 멤버에도 관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현주엽은 주꾸미 식당으로 가던 중 "지금 주꾸미가 제철이어서 알이 꽉 찼다"며 주꾸미 샤부샤부를 먹을 생각에 입맛을 다신다. 이에 박명수는 "조나단도 지금 인기로 꽉 찼다. 연예계 주꾸미다"고 말했고, 조나단은 "저도 제철인가요?"라며 유쾌하게 먹방 여행에 나선다.

조나단이 현주엽과 먹방 대결을 펼치는 '토밥좋아' 보령 편은 7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볼 수 있고, E채널 공식 SNS와 '토밥좋아' 인스타그램에서는 지역별 맛지도가 공유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