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출신 문종업, 7월 데뷔 첫 단독 日 팬미팅→8월 컴백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5.31 08: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빅오션이엔엠
그룹 B.A.P 출신 가수 문종업이 일본에서 팬미팅을 열고 '문워크'(MOONW4LK, 팬덤명)를 만난다.

소속사 빅오션이엔엠은 지난 30일 오후 7시 공식 SNS에 문종업의 일본 팬미팅 포스터 이미지를 게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문종업은 오는 7월 30일과 31일 일본 도쿄의 GOTANDA G4와 ZEAL THEATER TOKYO에서 팬미팅 'RE:MEET'을 개최한다. 문종업이 단독으로 일본 팬미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문종업은 하늘색 슈트와 손에 든 꽃으로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눈을 가린 헤어스타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빅오션이엔엠은 "'RE:MEET'은 코로나라는 긴 한계('LIMIT')를 딛고 팬들을 다시 만나겠다는 재회의 마음을 담고 있다"며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최대한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섭외했다"고 전했다.


한편 문종업은 팬미팅 이후 오는 8월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그는 지난해 미니 앨범 'US'를 작사, 작곡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뽐낸 바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