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6일 생일' 임영웅 팬클럽, 위기가정아동에 '616만원 기부'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6.16 09:2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이 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진행된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1 AAA)' 시상식에서 AAA 대상 올해의 트롯트상을 수상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AAA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사진=AAA 기자 star@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나눔의 방'이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여 616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팬클럽 관계자는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여 의미 있는 일을 진행하고자 팬클럽 회원들이 매달 자율적으로 모금에 참여했다. '나눔의 방'이라는 팬클럽 이름처럼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하겠다"며 후원 의지를 전했다.


image
/사진=홀트아동복지회
image
/사진=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이수연 회장은 "지금까지 '영웅시대 나눔의 방'에서 위기가정아동을 위해 4차례나 후원해주었다. 스타와 팬이 함께한 소중한 나눔인 만큼 사랑을 행동으로 실천한 팬들의 마음을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홀트아동복지회 '특별한 후원'은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생일이나 첫돌, 결혼 등 나만의 기념일에 나눔을 실천하는 캠페인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진행하고 있으며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족을 위해 사용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