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희, 29일 단독 팬미팅 '우리끼리' 개최[공식]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7.06 14:17 / 조회 : 8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달샤벳 출신 배우 배우희가 단독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추억을 쌓는다.

6일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우희는 오는 29일 오후 8시 서울 성북구 뜻밖의극장에서 단독 팬미티 '우리끼리'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4월 개설한 배우희 공식 팬카페 '우희끼리'에서 가져온 이름이다. 너와 나가 아닌 우리로 팬들과 하나가 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다.

이로써 배우희는 지난해 4월 이후 1년여 만에 열리는 단독 팬미팅으로 열게 됐다. 배우희는 이번 팬미팅에서 여러 활동을 거치는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내 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는 전언이다.

배우희는 소속사를 통해 "못 본 지 너무 오래된 팬분들을 오랜만에 만날 수 있는 시간이라 너무 설레고 떨린다. 여태 미루고 못다한 이야기들도 많이 나누고 좋은 시간 됐으면 좋겠다. 좋은 무대 준비 중이니 오셔서 꼭 직접 관람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희는 지난 4월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으며,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TV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출연 중이다.

이번 팬미팅 티켓은 11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에서 오픈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