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프로미스나인, 눈물의 1위..우주소녀·엔하이픈 컴백[★밤TView]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7.08 18: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뮤직뱅크'에서 첫 1위를 거뒀다.

8일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금주의 1위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로는 프로미스나인의 'Stay This Way'와 나연의 'POP!'이 이름을 올렸다. 1위 트로피를 거머쥔 그룹은 프로미스나인이었다.

프로미스나인은 "'뮤직뱅크'에서 첫 1위를 받게 됐다. 항상 생각나는 플로버. 우리 꾸준히 사랑해주고 응원해줘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믿음 줄 수 있는 그룹이 되겠다"라며 "좋은 앨범 낼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플로버 모두 사랑해요"라고 수강 소감을 전했다. 특히 멤버들은 눈물을 보이며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엔하이픈과 우주소녀는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엔하이픈의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혼란스러운 세상에 흔들리지 않고 스스로 답을 모색하면서, 미래의 우리 세대가 연결되는 길을 찾아 나서는 내용을 담았다.


우주소녀의 타이틀곡 'Last Sequence'는 우주소녀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넘치는 열정을 그대로 이어받는 팝 스타일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섬세하고 시원한 보컬이 여름의 계절감을 동시에 전달한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bugAboo, DRIPPIN(드리핀), ENHYPEN, fromis_9 (프로미스나인), H1-KEY (하이키), IRRIS (아이리스), Lapillus(라필루스), MCND, PIXY (픽시), TAN, TRENDZ (트렌드지), VIVIZ (비비지), 박현서, 선미, 우주소녀, 이민혁 (HUTA)이 출연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