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때문에 본업도 인간관계도 포기? 서장훈 "이건 집착"[물어보살]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7.11 07: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Joy


반려견 떄문에 본엽과 인간관계까지 포기한 사연에 서장훈이 진심어린 조언을 남긴다.

11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73회에는 20대 여성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앞선 녹화에서 반려견과 분리불안을 겪는 의뢰인이 등장하자 보살들은 강아지 전문가 대신 자신들을 찾아온 것을 의아해했는데, 의뢰인은 "그분들은 강아지 전문가이시고 나는 내가 문제라서 점집을 찾아왔다"며 자신의 문제점을 털어놓았다.

의뢰인이 최선을 다해 반려견을 키우던 중 점점 반려견에게 의지를 하게 되면서 조금만 떨어져 있어도 불안함을 느끼게 됐다는 것이다. 결국 본업까지 그만뒀다는 말에 보살들은 깜짝 놀랐다.

의뢰인의 이런 행동은 인간관계에도 문제를 일으켰다고. 지인들에게 연락이 와도 애견 동반이 되는 자리만 나가고 그게 아니면 사람을 전혀 만나지 않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에 서장훈은 "본가에서 사는 건 어떠냐", "강아지 유치원에 맡겨라" 등 다양한 방법을 제안하고, 이수근은 "들어가는 비용도 많을 텐데 앞으로 어떻게 감당할 거냐"고 걱정했다.

다만 의뢰인은 "반려견의 마음을 알 수 없어서 안쓰럽다"며 계속해서 신경 쓰고, 서장훈은 "이건 집착에 가까운 것"이라며 진심어린 조언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