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2' 장승조 "손현주와 케미? 100점..연기 보면 감탄"

마포구=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7.28 14:4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장승조, 손현주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진행된 JTBC 새 드라마 '모범형사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선(善)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 '모범형사2'는 30일 첫 방송된다. /2022.07.2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모범형사2' 배우 장승조가 손현주와 케미를 밝혔다.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장승조는 이번 시즌에도 손현주와 호흡을 맞춘다. 그는 "첫 촬영하는 순간부터 공기가 달랐다. 익숙한 소리들, 주변 스태프 분들도 시즌1 때 하신 분들이다. 그래서 익숙함으로 바뀌더라. 감독님이 컷하기 전까지 상황이 쭉 간다. 그래서 감독님이 웃으면서 컷한다. 그때 돌아왔구나 생각했다. 시즌1은 선배와 함께 연기하는 것 자체가 기뻤다면 시즌2는 함께 할 수 있었던 시간이 너무 기뻤다"라고 말했다.

또한 "피해자 가족들을 대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 순간 눈빛이 바뀌는 게 느껴진다. 그걸 보면서 순간 소름이 돋았다. 속으로 감탄사가 나오더라"라고 떠올렸다. 장승조는 손현주와 케미에 대해 "100점 만점에 100점이다"라고 감탄했다.

한편 '모범형사2'는 선(善)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을 그린다. 지난 2020년 7월 시즌1이 방영됐으며 시즌2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