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 오늘(9일) 새 느와르 힙합 'POV' 발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8.09 07:38 / 조회 : 4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필굿뮤직


타이거JK가 음악 이상의 판타지를 담은 신곡으로 1년 만에 돌아온다.


9일 낮 12시 베일을 벗는 곡명은 'POV', Point Of View의 약자로 직역하면 '관점'이라는 뜻이다. 사랑의 감정을 다양한 관점에서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곡이다.

타이거JK가 작사, 작곡하고 최근 프로듀서씬에서 가장 뜨거운 Zoey Cho가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Mike bozzi, David Kim 등 세계적 아티스트와 작업했던 스태프들이 한데 모였다.

'POV'의 매력은 Trap Soul과 붐뱁 스타일을 넘나드는 타이거JK만의 타이트한 랩을 극대화시켰다. 전작 'Kiss Kiss Bang Bang'에서 이어지는 새로운 R&B 힙합 세계관도 리스닝 포인트다.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타이거JK의 새로운 세계관은 영상을 통해 더욱 구체화된다. 영상미의 1인자격인 한상범 감독이 'POV'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았다. 글로벌 음악팬들까지 사로잡은 '호심술' 뮤직비디오에 이어 다시 한번 큰 바람을 예고하는 대목이다. 타이거JK만의 느와르가 'POV'를 통해 탄생된다.


다이내믹 격투신, 웅장한 연출과 함께 신선한 카메오 조합 역시 눈길을 모은다. 감스트, 파이터 유우성, 블랙핑크 리사와 작업했던 폴댄서 조인영이 킬링포인트로 활약한다. 여기에 윤미래의 보이스가 깜짝 등장하는 점도 뮤직비디오를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

느와르와 로맨틱이란 상극의 감성을 담은 'POV', 싱글과 뮤직비디오는 9일 낮 12시 전격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