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소극장, 코미디 바캉스 '코캉스' 8월 여름 특집 공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8.09 07:56 / 조회 : 897
  • 글자크기조절
image
윤형빈소극장의 여름 특별 공연 '코캉스'가 시작됐다.

윤형빈소극장은 "8월 한 달 동안 서울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코미디바캉스 '코캉스'로 관객들과 함께 할 예정"이라며 "지난 6일 열린 첫 공연부터 매진 행렬이 이어지면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코캉스'는 오픈런으로 이어지고 있는 윤형빈소극장의 시그니처 공연 '코미디의 맛'을 여름에 어울리게 업그레이드한 공연으로 윤형빈, 김지호, 신윤승, 정찬민, 김창규, 오민우, 장현욱, 이정민, 권우미 등이 출연한다.

관객 평점 9.9점을 기록한 이 공연에는 윤형빈소극장 개그맨들이 준비한 포복절도 개그, 관객이 참여하는 애드리브 코너 등이 포함돼 있으며, 여름특집에 걸맞은 공포 개그도 가미했다.

지난 6일부터 시작한 '코캉스'는 오는 28일까지 열리며, 토요일에는 오후 3시, 5시, 7시, 일요일에는 오후 3시, 5시에 관객들을 만난다.

윤형빈은 "'코캉스'는 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거운 온가족 코미디 공연"이라며 "에어컨이 나오는 시원한 공연장에서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진정한 웃음 바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형빈 소극장'의 여름 공연 '코캉스'는 인터파크, 네이버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