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300만 돌파..이정재X정우성의 진심 통했다 [종합]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8.22 1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헌트'


영화 '헌트'가 누적관객수 300만 명을 돌파했다.

22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헌트'는 지난 21일 27만 7642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지난 10일 개봉해 누적관객수는 304만 2160명이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헌트'는 배우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으로 올 여름 텐트폴 영화 마지막 주자로 출격했다.

'헌트'가 지난 21일 30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 허성태 등은 300만 돌파 기념샷으로 자축했다.

특히 이정재와 정우성은 지난 5월 '헌트'가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 받아 칸 레드카펫에 오르고 공식 상영행사를 진행 한 이후 쉬지 않고 '헌트'를 향해 달려왔다.


두 사람은 영화 제작보고회, 시사회, VIP시사회를 비롯해 무대인사 등 모든 일정을 소화하며 관객을 직접 만나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3년 만에 처음으로 예능에 동반출연하는가 하면, 여러 인기 유튜브에도 출연하는 등 관객과 만나는 채널을 넓히며 영화를 알리고, 두 사람의 호흡을 전하는데 힘쓰고 있다.

이처럼 이정재 정우성의 진심이 통한 듯, 영화 속 두 사람의 호흡에도 관심이 쏠렸고 영화가 입소문을 타며 흥행 순항 중이다.

'헌트'가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관객을 모을 수 있을지, 올 여름의 마지막을 책임지고 있는 '헌트'의 스코어에 관심이 쏠린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