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원진아 "코믹시트콤 첫 도전..너그럽게 봐주길"

여의도=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8.22 12:3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원진아가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유니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은은하게 돌아있는 ‘맥콤’의 CEO 스티브(신하균)와 크루들의 대혼돈 K-스타트업 분투기 '유니콘'은 오는 26일 공개된다. /2022.08.22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원진아가 코믹 시트콤에 처음 도전한다.

2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신하균, 원진아, 이유진, 김영아, 허준석, 이중옥, 배유람, 배윤경, 김욱, 김혜영 감독, 유병재 작가가 참석했다.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은 은은하게 돌아있는 '맥콤'의 CEO '스티브(신하균 분)'와 크루들의 대혼돈 K-스타트업 분투기다.

원진아는 이번 작품을 통해 코믹 시트콤 장르에서 처음 연기를 펼친다.

원진아는"많은 경험을 해야하는 시점에서 좀 더 경험을 확장하는 계기가 됐다"라며 "안 해본 작품을 해보니 선배, 동료 배우들과 호흡하는 방식도 달랐다. 같이 아이디어를 주고 받았고 믿음과 신뢰의 호흡을 주고 받을 수 있어서 값진 경험이었다"라고 밝혔다.


원진아는 "어떤 장면을 하나 꼽을수는 없지만, 전체적으로 다 처음 느끼는 연기였다. 마음을 열고 너그럽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콘'은 8월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