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아이브, 'After LIKE' 광풍 어게인! 아이브가 아이브했다

'After LIKE' MV 공개 1시간만 200만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8.22 20: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브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브(IVE)가 또 다시 광풍을 일으키고 있다. 신곡 'After LIKE' 이 무서운 기세로 상승하고 있다.

아이브는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22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를 발매했다. 아이브 공식 채널에 공개된 'After LIKE' 조회수는 공개 한시간 만에 200만뷰를 가뿐히 넘겼다. ( 22일 오후 8시 16분 현재 조회수 237만9020회)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벅스뮤직 차트에서는 1위, 지니뮤직은 7위, 멜론차트에서는 9위를 기록중이다. (22일 오후 7시 10분 기준) 앨범 판매량도 'Love dive'(러브 다이브)를 뛰어 넘었다. 22일 오후 8시 4분 한터차트 실시간 앨범 판매량 'After LIKE'는 45만 6585장을 기록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테니 이제 마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달라는 구체적인 사랑법을 노래한 곡. 데뷔곡 '일레븐'(ELEVEN)과 '러브 다이브'의 가사를 쓴 서지음 작사가가 다시 한번 작사에 참여했다.

'MZ워너비 아이콘' 아이브가 아이브했다.


image


▶IVE 아이브 'After LIKE' MV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