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킬링 보이스' 출격..'고막 힐링'의 향연

'P.S I Love you'→'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열창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8.31 23:4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박정현이 '킬링 보이스'에서 명불허전 라이브를 선보였다.

딩고 뮤직은 지난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정현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정현은 "너무 반갑다. 드디어 '킬링 보이스'를 하게 됐다. 제 노래 중에서 좀 오래된 친구들, 그리고 따끈한 신곡까지 많은 곡을 준비했으니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정현은 '피에스 아이 러브 유(P.S I Love you)'로 '킬링 보이스' 포문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시작부터 보는 이들에게 '고막 힐링'을 선사했다.

'달아요', '미아', '꿈에', '유 민 에브리씽 투 미(You Mean Everything To Me)', '송 포 미(Song For Me)',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 '하비샴의 왈츠', '나의 하루', '편지할게요',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까지 박정현 특유의 소울 넘치는 보컬과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R&B의 여왕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박정현은 지난달 발매된 신곡 '하늘을 날다(Hot Air Balloon)'를 열창하며 여름의 끝자락을 시원하게 물들인 것은 물론, 소름 돋는 라이브로 음악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세븐틴,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