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얼굴만큼 예쁜 마음씨…걸음 기부 캠페인 참여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09.14 11:10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위클리가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된 '2022 드림콘서트'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06.18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걸 그룹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박소은 조아 이재희)가 걸음 수를 통한 기부 캠페인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2일 위클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걸음 기부 캠페인 '위클리는 가을이 좋아' 진행 소식을 알렸다.


'위클리는 가을이 좋아'는 위클리와 함께 '걷기'를 통한 쉽고 재밌는 기부 참여가 가능한 캠페인이다. 지난 12일부터 시작돼 오는 11월 6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 목표인 20억 걸음 수 달성시 환경 관련 수혜처에 기부가 이루어진다.

캠페인 참여는 국내 기부 문화 플랫폼 빅워크 앱을 설치, 위클리 크루에 가입 후 측정되는 걸음 수를 '위클리는 가을이 좋아' 캠페인에 기부하면 된다. 또한 해당 캠페인 참여자는 기부 인증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위클리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받을 수 있다.

위클리는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작은 행동으로도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며, 팬들과 함께 적극적인 기부 문화를 조성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 3월 싱글 1집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를 발매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