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日 초대형 음악 축제 '오드 브릭 페스티벌' 성료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9.24 17:16 / 조회 : 8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브리지


가수 효린이 일본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를 뜨겁게 물들였다.


효린은 지난 23일 요코하마에서 열린 일본의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오드 블릭 페스티벌)에 출격, 현지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이날 요코하마 바닷가 바로 앞 야외 스테이지에 등장한 효린은 트렌디한 비트 위 화려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Blue Moon'으로 포문을 열었고, 'SAY MY NAME', 'BODY TALK'를 연이어 열창하며 그루브한 리듬 아래 진한 보컬색을 자랑했다.

이어 'Layin' Low'로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효린은 최근 발매한 신곡 'NO THANKS'로 쿨한 매력까지 드러냈다. 관객들과 친밀하게 호흡하며 현장을 '효린표 라이브'로 가득 채운 효린은 특히 'So What' 무대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 일본 현지 팬들로부터 끊임없는 호응과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ODD BRICK FESTIVAL 2022'는 R&B, 재즈,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올해 처음 개최됐다.


한편 효린은 오는 25일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이어 그는 30부터 10월 1일까지 열리는 'KCON 2022 SAUDI ARABIA'에 출연하며 대중과 만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