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킹'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총 6800만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9.25 08:5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가 총조회수 68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유튜브에 공개된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4개 영상은 9월 24일 합산 조회수 6800만 뷰를 넘어서며 7000만 뷰에 좀 더 가까워졌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지난해 10월 KBS 2TV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로 공개됐다. 임영웅의 남다른 감성이 드라마와 만나 감성 시너지를 만들며 시청률 고공 행진을 이끌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8월 한 달간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2022 서울드라마어워즈 OST상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지난 9월 22일 열린 2022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에서 한류 드라마 부문 OST 가수상을 수상하며 'OST 킹' 면모를 확실히 했다.


임영웅은 이날 시상식에서 영상 수상 소감을 통해 "정말 멋진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를 만들어주신 모든 제작진, 배우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며 "그리고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주신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정말 좋은 목소리로 멋진 음악, 좋은 음악 많이 들려드리도록 하겠다"며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다. 여러분 건행"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은 데뷔 첫 전국투어 단독콘서트를 통해 101일간 17만 관객을 만나며 '최고 대세' 존재감을 빛냈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부산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펼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