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탕온탕 트롯" 최예진, '찐하게'·'울아빠' 호평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9.27 09:40 / 조회 : 838
  • 글자크기조절
image
현담엔터테인먼트


가수 최예진의 신곡 '찐하게'와 '울아빠'가 대중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찐하게'와 '울아빠'는 최예진이 3년 만에 선보인 곡. 이 곡은 임영웅 '아버지', 마야 '진달래꽃' 등을 쓴 작곡가 우지민이 최예진의 보컬에 맞춰 완성했으며 지난 23일 공개했다.

'트롯찐'이라는 최예진의 별명을 연상케 하며 진한 사랑을 표현한 '찐하게'는 '찐하고 화끈하게 사랑해줘 / 넌 나의 오빠야 나만의 오빠야 / 그댄 나의 에너지'라는 노랫말과 강한 리얼사운드의 비트가 어우러져 흥겨움을 더한다.

설레고 짜릿했던 처음으로 돌아가 정열적인 사랑을 다시 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신나는 트롯 댄스곡으로 음원 발표를 앞두고 축제와 행사 무대를 통해 불려지며 박수 갈채를 이끌며 인기를 예고했다.

함께 공개한 '울 아빠'는 애절한 감성으로 감동을 일으키고 있다. 돌아가신 아버지 묘소 앞에서 슬픔을 감추지 못했던 최예진의 이야기를 접한 우지만 작곡가가 작사 작곡한 곡이다. 국악기와 어우러진 어쿠스틱 발라드로 누구에게나 가슴 깊이 자리잡고 있는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음악적으로 표현, 최예진의 음악적 성숙함과 함께 완벽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최예진은 "녹음 과정 내내 우지민 작곡가의 인기 내공이 어떻게 쌓였는지 직접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하며 "늘 저에게 든든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