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혐의' 돈 스파이크 출연 '금쪽상담소'·'서민갑부' 편성 제외 [공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9.27 17:48 / 조회 : 10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작곡가 돈스파이크/사진=김창현 기자 chmt@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프로듀서 겸 가수 돈 스파이크가 출연한 예능프로그램이 편성 제외된다.

채널A 관계자는 27일 스타뉴스에 "예능프로그램 '금쪽상담소', '서민갑부' 등의 프로그램에서 돈스파이크 출연 회차는 편성(재방송, VOD 등)에서 제외하기로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서울 노원경찰서는 이날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돈스파이크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지난 26일 오후 9시께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필로폰을 투약하고 소지한 혐의 등으로 돈스파이크를 긴급 체포했다.

경찰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한 다른 피의자를 조사하던 중 "돈스파이크가 마약을 투약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체포 영장을 발부받아 신병을 확보했으며 돈스파이크는 간이 시약 검사 결과 마약류 양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돈 스파이크는 예능프로그램 '외식하는 날', '지구형 인간', '여왕의 전쟁: 라스트 싱어', '육자회담' 등에 출연했으며 외식업 사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는 올해 지난 6월 6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