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에 빠져볼래? 'THE ANSWER'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9.28 07:59 / 조회 : 104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박지훈이 강렬한 비주얼 변신을 예고, 기대감을 높였다.

박지훈은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 박지훈은 빨간 머리로 변신해 강렬하게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연광 아래 더욱 빛나는 외모와 카메라를 부드럽게 응시하는 눈빛이 팬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또 독특한 꼬임의 블랙 의상에 액세서리를 매치해 유니크한 매력을 배가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전달한 박지훈이 남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 또 어떤 매력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image
신보 'THE ANSWER'는 강렬하게, 또 부드럽게 오로지 박지훈만의 목소리를 통해 '넌 나의 유일한 답'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를 통해 박지훈의 절제된 카리스마를 표현해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1년 만의 컴백을 앞둔 박지훈은 오는 10월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YES24 라이브 홀에서 데뷔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PARK JIHOON 2022 CONCERT [CLUE](박지훈 2022 콘서트 [클루])'를 개최하고 팬들을 먼저 만난다.

한편 박지훈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