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미래소년 "RBW 인수, 컴백 준비하며 변화 느껴"

학동=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9.28 15:42 / 조회 : 594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미래소년이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래소년의 새 앨범 'Ourturn'에는 타이틀곡 'Drop N' Drop'을 시작으로 'Welcome To The Future', 'Daydreamin'', 'What Are You Doing?', 'Falling Stars'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2022.09.28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미래소년이 소속사 변화에 대한 체감을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미래소년의 미니 4집 'Ourtur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앨범을 앞두고 소속사를 둘러싼 변화가 있었다. 마마무가 속한 RBW가 미래소년이 속한 DSP 미디어를 인수한 것이다.

준혁은 "새 앨범을 준비하면서 변화를 많이 느꼈다. 담당 프로듀서님이 생기셔서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할 수 있었다. 미래소년을 위해서 열심히 일해주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저희도 열심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Drip N Drop'은 시간여행을 주제로, 밝으면서도 트렌디한 음색을 담아내며 이전과 다른 미래소년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