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오늘(29일) '꽃zip' 시리즈 후속 'LALALA' 컴백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9.29 08:26 / 조회 : 8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EGO Group


가수 그리즐리가 새 싱글 앨범 '꽃4.jpg'로 컴백한다.


그리즐리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꽃4.jpg'의 타이틀 곡 'LALALA (라라라)'를 발매한다.

'꽃4.jpg'는 오는 10월 그리즐리가 2년 만에 발매를 준비 중인 새 EP '꽃zip2 (꽃집2)'의 선공개 싱글이자 지난 2020년 7월부터 시작되어 감각적인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은 '꽃zip (꽃집)'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LALALA'는 경쾌하고 신나는 업템포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과 감정을 솔직하게 담았다. 특히 신예 싱어송라이터 YOUHA (유하)가 피처링에 참여해 그리즐리와 시너지를 더하며 러브송 무드를 배가시켰다.

앞서 그리즐리는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어낸 바 있다. 포토 티저 속 그리즐리는 그린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푸른 들판을 배경으로 버섯 등의 오브제가 곡명인 'LALALA'를 표현하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도 유발했다.


그리즐리는 그동안 '삶, 숨, 쉼', '꽃zip', 'Fake Red (페이크 레드)' 등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1월 발매한 'Beige coat (베이지 코트)'가 최근 멜론 각종 장르 차트 16위까지 역주행하며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이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