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PROJECT, 10월 10일 컴백..타이틀곡은 '장면'[공식]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09.29 09:47 / 조회 : 5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울프번
그룹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 지훈 현우 시우 하민)가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울프번은 29일 공식 SNS에 APR PROJECT의 새 싱글 'BOYHOOD I S#2' 발매 소식과 함께 컴백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10월 1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3일부터 7일까지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비디오가 공개된다. 또, 8일 마지막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에 이어 10일 오후 6시 앨범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정식 재데뷔에 앞서 발표하는 두 번째 선공개 앨범으로, 청춘 3부작 '슬픔, 시작, 비행' 중 '시작'을 주제로 한 앨범이다. 쓰러지고 넘어져도 밝은 미래를 이루기 위해 나아간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는다.

전작 '11시 59분(11:59)'에서 청춘의 슬픔을 대변하는 이야기로 대중의 마음을 적셨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아픔과 좌절을 딛고 한 뼘 더 성장한 소년들,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APR PROJECT는 지난 2017년 데뷔했던 8인조 그룹 TRCNG 출신 멤버 4인, 지훈(보컬), 현우(랩, 댄스), 시우(랩), 하민(보컬)이 다시 한번 힘을 모아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오는 2023년 상반기 정식 재데뷔를 목표로 완성도 높은 선공개 앨범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한편 APR PROJECT의 새 싱글 'BOYHOOD I S#2'는 오는 10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