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MT' 류경수, '찐친' 바이브→시원한 리액션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10.01 21:19 / 조회 : 112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류경수가 '청춘MT'에서 맹활약했다.


30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청춘MT'에서 류경수는 새롭게 만난 멤버들과 점점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흐뭇함을 유발했다.

이날 류경수는 한옥 팀과 함께 알까기 게임에 앞서 벌칙을 고민했다. 여기에 지창욱이 벌칙을 안 좋아한다는 말을 뱉었고, 이를 유심히 들은 류경수는 '벌칙 좋아하는 사람도 있나요'라며 정확한 맥을 짚어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흑돌 팀의 류경수는 전략적으로 바둑돌을 전진 배치시키며 에이스다운 면모를 뿜었다. 하지만 신중하게 흑돌을 날려 버렸고, 이어진 기회와 팀원의 쉼 없는 코칭 속에서도 꿋꿋하게 헛손질을 해 남다른 예능끼를 발산했다.

류경수는 또 팀원들과 보드게임을 이어가며 소소한 질문과 장난기 섞인 대답을 주고받아 제법 친해진 면면을 확인시켰다. 더불어 우중 플라잉체어 게임의 버튼 석에 앉은 류경수는 적재적소에 시원한 리액션을 보내며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류경수는 허를 찌르는 팩트 사냥꾼의 모습을 보이다가도 허술한 면모를 보여줘 극과 극 매력을 더욱 극대화했다. 게다가 수줍은 듯 장난스러움을 감출 수 없어해 현실 친구를 떠올리게 하며 친근함까지 불러일으켰다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청춘MT'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image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