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쯔, 결혼 3년만 득녀 "딸에겐 슈퍼맨으로 보이도록" [스타IN★]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0.04 11:46 / 조회 : 9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밴쯔 인스타그램
먹방 유튜버 밴쯔가 아빠가 됐다.


밴쯔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딸 안녕?! 엄마 뱃속에서 세상 밖으로 나온 걸 축하하고 환영해. 열 달 동안 그곳에서 지내면서 많이 답답하고 빨리 나오고 싶었을 텐데 언젠가는 엄마 뱃속이 가장 편했구나라는 생각이 들 거야. 아빠도 종종 그러거든"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딸을 품에 안은 밴쯔의 모습이 담겼다. 딸을 바라보는 밴쯔의 눈빛에는 사랑이 가득하다.

또한 밴쯔는 "우리 딸이 엄마 뱃속으로 뿅 들어온 걸 알았을 때부터 아빠 어깨가 엄청 무거워졌어. 이건 어깨 운동을 많이 안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 앞으로는 어깨 운동뿐만아니라 승모 등 하체 팔 복근 등등 모든 운동을 더 많이 해서 우리 딸과 엄마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아빠가 되도록 노력할게"라며 딸에게 약속했다.

이어 "아빠도 아빠를 처음 해보는 거라 많이 부족하고 미숙하겠지만 딸에게만큼은 항상 슈퍼맨으로 보이도록 할 거야. 하지만 시간이 지나서 아빠는 슈퍼맨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너무 속상해하지 않았으면 해. 사실은 아이언맨이거든. 앞으로 잘 지내보자"고 덧붙였다.


아내를 향한 애틋한 마음도 드러냈다. 밴쯔는 "임신 기간 동안 정말 힘들었을 텐데 힘든 내색하지 않고 잘 참아줘서 고마워 자기. 앞으로 다른 이들에게는 ㅇㅇ엄마라고 불리겠지만 나한테만은 평생 와이프, 아내, 자기로 남아줘. 그리고 그 무엇보다 건강해줘서 고마워"라고 전했다.

한편 밴쯔는 지난 2019년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