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차쥐뿔' 전격 출연!..이영지 만나 입담 폭발 [스타이슈]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0.07 19:08 / 조회 : 31196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의 진/사진=김창현 기자 chmt@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의 진이 래퍼 이영지와 만난다.

7일 오후 유튜브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프로듀서 김광수) 에서는 진의 출연 예고 영상인 '슈퍼스타는 빼는 법이 없거든" 드르륵 탁... "슈퍼스타는 빼는 법이 없거든" 드르륵 탁...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EP.13예고'가 공개됐다. 진은 최근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녹화를 마쳤다.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은 이영지가 MC 겸 기획을 맡은 웹 예능이다. 이영지와 게스트의 1 대 1 취중진담 쇼다. MC 이영지가 게스트를 상대로 게임도 하며, 팬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질문을 던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EP.13으로 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영지는 진과 만남에 앞서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진은 이영지와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내며 월드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

image
방탄소년단의 진이 유튜브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했다./사진=유튜브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EP.13 예고 영상 캡처
예고 영상에서는 진이 이영지와 만나 술잔을 기울였다. 여느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진의 깜찍한 모습이 담겨 풀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진의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출연 풀영상은 오는 20일 공개된다.

한편,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 선미, 세븐틴의 호시, 김향기, 있지(ITZY)의 채령, 최예나, 몬스타엑스의 형원, 현아, 샤이니의 키, 트와이스의 나연과 채영, 크리스토퍼, 크러쉬 등이 출연했다. 채령 편(EP.5)은 7월 22일 공개 후 조회수 1301만(10월 7일 오후 6시 50분 기준. 이하 동일 기준)을 돌파했다. 이외에 호시 편(EP.3, 7월 8일 공개) 조회수 1112만을 넘어섰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