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신보 선주문량 56만장 돌파 '하프 밀리언셀러'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0.07 13:38 / 조회 : 68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쏘스뮤직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하프 밀리언셀러를 예고했다.

앨범 유통사 YG PLUS에 따르면,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미니 2집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이 선주문량 56만 장을 돌파했다. 이는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6일까지의 국내외 선주문량을 집계한 수치로, 르세라핌의 하프 밀리언셀링 아티스트 등극에 청신호가 켜졌다.

르세라핌의 신보는 예약 판매 일주일 만인 지난달 26일 선주문량 40만 장을 돌파하면서 데뷔 앨범 'FEARLESS'가 세운 최종 선주문 수치 38만 장을 빠르게 넘어섰다.

'FEARLESS'가 선주문량 38만 장을 달성하는 데 약 20일 소요된 것과 비교했을 때, 'ANTIFRAGILE'은 단 17일 만에 선주문량 56만 장을 넘겼다. 이처럼 르세라핌은 두 번째 앨범 만에 하프 밀리언셀러를 예약하는 등 놀라운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게다가 신보의 예약 판매 기간이 열흘 가량 남은 점을 감안하면 최종 선주문량 60만 장 달성도 충분히 기대해 볼 만하다.

오는 17일 발매되는 르세라핌의 미니 2집 'ANTIFRAGILE'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The Hydra', 'Impurities', 'No Celestial', 'Good Parts (when the quality is bad but I am)'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르세라핌은 이번 음반에서 시련을 마주할수록 더 성장하고 단단해지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8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되는 JTBC 음악 예능 '뮤직 유니버스 K-909'에서 새 앨범의 수록곡 'Good Parts (when the quality is bad but I am)' 무대를 선공개한다. 17일 오후 7시에는 컴백쇼 'LE SSERAFIM COMEBACK SHOW : ANTIFRAGILE'이 방영된다. 컴백쇼는 Mnet 방송과 디지털 스튜디오 M2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