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찬혁 "'테이크 원', 정말 미친 프로젝트..나를 미치게 만들었다"

성수=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10.13 11:21
  • 글자크기조절
image
남매 듀오 악뮤(AKMU) 이찬혁이 13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테이크 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생애 가장 의미 있는 단 한 번의 무대’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음악쇼 '테이크 원'은 오는 14일 공개된다. /2022.10.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테이크 원'이 가수 조수미, 임재범, 유희열, 박정현, 비, 악뮤, 마마무의 '유일무이한 무대'를 안방극장에 전달한다.

13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넷플릭스 웹예능 '테이크 원'(Take 1)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학민PD, 악뮤가 참석했다.


악뮤 찬혁은 '테이크 원'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느꼈던 점으로 "이전에 이런 종류의 프로그램과 기획이 예전에 몇 번 제안으로 들어왔다. 그런데 내가 생각했던 것과 타협을 해야겠더라"고 말했다.

이어 "'테이크 원' 제안이 들어왔을 때 회의를 했고 가감없이 다 표현했다. 정말 미친 프로젝트였고 나를 미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image
남매 듀오 악뮤(AKMU) 이수현이 13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테이크 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생애 가장 의미 있는 단 한 번의 무대’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음악쇼 '테이크 원'은 오는 14일 공개된다. /2022.10.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반면 수현은 "오빠는 한 번에 오케이를 안 했지만 나는 한 번에 오케이를 했다. 한국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한다는 게 매력적이어서 다른 가수분들도 하지 않았을까 싶다"고 말했다.

'테이크 원'은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생애 가장 의미 있는 단 한 번의 무대'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음악 쇼. JTBC 대표 음악 예능 '싱어게인',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이하 '슈가맨3')를 연출한 김학민PD와 조수미, 임재범, 유희열, 박정현, 비(정지훈), 악뮤(AKMU), 마마무가 만났다.

'테이크 원'은 14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