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너바나' 뮤비, 3일 만에 유튜브 1000만뷰 돌파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11.28 08:22 / 조회 : 5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의 '너바나(Nirvana)' 뮤직비디오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

'너바나' 뮤직비디오는 지난 27일 오후 6시께 유튜브 기준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다. 지난 24일 오후 6시 공개된 이후 3일만이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PARANOIA'부터 'Antidote', 'Upside Down'까지 이어지는 1000만 시리즈에 한 곡을 더 보탰다.

'너바나' 뮤직비디오는 곡 스타일에 맞춰 감각적인 비주얼과 강다니엘만의 에너지를 압축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PARANOIA' 제작진과 모처럼 다시 뭉쳐 최상의 퀄리티를 완성했다.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영상으로 꼽히며 국내외에서 유입량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WDBZ)와 래퍼 pH-1의 출연도 인상적이다.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흡입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위댐보이즈는 '스트릿맨파이터' 이후 정식으로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아티스트 계약을 맺은 이후 첫 활동이라 더욱 이목을 끌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새 앨범 'The Story : Repackage RETOLD'는 국내외 차트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뒀다. 국내 음원차트 1위는 물론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터키 등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써클차트, 한터차트 등 음반 차트에서도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