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일루반X오예린 밴드X언오피셜, 8월 10일 콘서트 '컬러풀 스테이지' 출격

일루반X오예린 밴드X언오피셜, 8월 10일 콘서트 '컬러풀 스테이지' 출격

발행 :

문완식 기자
오예린밴드, 언오피셜, 일루반(왼쪽 위부터) /사진제공=밀라그로
오예린밴드, 언오피셜, 일루반(왼쪽 위부터) /사진제공=밀라그로

신예 밴드 일루반, 오예린 밴드(OHYERIN BAND), 언오피셜(UNXL)이 콘서트 '컬러풀 스테이지'에서 뭉친다.


오는 8월 10일 '컬러풀 스테이지'의 열네 번째 콘서트가 마포구 클럽 온에어에서 개최된다.


콘서트 '컬러풀 스테이지(Colorful Stage)'는 다채로운 음악이 공존하는 무대라는 콘셉트로 여러 뮤지션들의 음악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콘서트다.


이번 공연에서는 주목받는 신예밴드 일루반, 오예린 밴드(OHYERIN BAND), 언오피셜(UNXL)이 함께해 각 팀의 음악을 뽐낼 예정이다.


일루반(Illuvan)은 '빛'을 뜻하는 Illuminate와 'van'을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음악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하고자 하는 뜻을 담았다. 이지온과 드럼 박준서, 베이스 조민식으로 구성된 3인조 신예 밴드이며,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통해 안정적인 연주 실력을 선보이며 인디 씬에서 주목받고 있다.


사진

오예린 밴드(OHYERIN BAND)는 보컬 겸 싱어송라이터 오예린을 중심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로, 포크, 록, 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실험과 깊이 있는 사운드로 독특한 정체성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밝고 유쾌한 에너지와 따뜻한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인디 씬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9, 안동MBC '정오의 희망곡' 등에 출연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언오피셜(UNXL)은 2인조 프로듀서 듀오이자 미니멀 밴드로, 팀명처럼 '비공식적인' 태도로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2018년 첫 싱글 이후 꾸준한 음원 발매와 공연을 이어오며, 작사·작곡은 물론 연주, 녹음, 프로듀싱까지 전 과정을 직접 주도해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일루반, 오예린 밴드(OHYERIN BAND), 언오피셜(UNXL)이 함께하는 '컬러풀 스테이지 #14'는 약 120분간 진행되며, 오늘 16일 오후 8시부터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