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나] BBC ‘선제 실점’ 한국 지적, “완전 당황해서 실점했다”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2.11.28 22:32 / 조회 : 4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벤투호가 초반 흐름을 잇지 못하고 선제 실점을 내주며 끌려 다니고 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28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가나와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H조 2차전을 치르는 중이다. 전반 진행 중인 현재 0-1로 끌려 다니고 있다.

한국은 초반 공세로 가나 골문을 노렸지만, 결정력 부족으로 경기를 리드하지 못했다. 이는 전반 24분 실점으로 이어졌다.

가나는 왼 측면에서 조던 아이유의 코너킥이 안드레 아이유 몸 맞고 흘렀고, 살리수가 밀어 넣었다. 그 과정에서 아이유 손에 맞았으나 테일러 주심은 비디오 판독(VAR)에도 판정을 번복하지 않았다. 고의성으로 인정하지 않았다.

이를 본 영국 공영방송 ‘BBC’는 “경기 흐름은 가나가 앞서 있다. 프리킥이 정말 멋졌다. 한국은 완전 당황했고, 제대로 처리하지 않았다”라며 한국의 수비를 지적했다.

사진=뉴스1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