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얼업' 한지현-배인혁, 비밀 연애 1일 차..달달 로맨스 시동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11.29 09:34 / 조회 : 7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치얼업' 속 비밀 연애 1일 차 커플 한지현과 배인혁의 달달 모드에 시동이 걸린다.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연출 한태섭, 오준혁/극본 차해원/제작 스튜디오S)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

지난 방송에서 쌍방 짝사랑의 주인공 도해이(한지현)와 박정우(배인혁)가 뜨거운 키스를 나누며 서로의 진심을 확인, 연인으로 발전하며 로코 특유의 재미와 설렘이 폭발하고 있다.

29일 '치얼업' 측은 도우커플의 데이트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한지현과 배인혁은 한강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서로에게서 눈을 떼지 않는 두 사람의 얼굴에는 행복이 가득하고, 기습 입맞춤을 나누는 이들의 달콤한 꽁냥 모드가 풋풋한 설렘을 전한다.

나아가 눈만 마주쳐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면모와 함께 있는 자체만으로도 행복한 듯 환하게 웃는 한지현과 배인혁이 보는 사람까지 미소 짓게 만들 정도. 이처럼 달콤한 연애의 기쁨을 만끽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도우커플의 모습이 이들의 로맨스를 절로 응원하게 만든다.


한편 지난 '치얼업' 11화에서는 도해이가 혼돈의 삼각 갈림길에서 박정우를 선택, 쌍방 진심을 확인한 두 사람의 첫 키스가 짜릿한 설렘을 터트렸다. "그냥 어느 순간 저절로 알게 될 거야"라던 도재이(이민재)의 말처럼 자신의 마음을 확신한 도해이가 박정우에게 "아무래도 넌가 봐. 네가 좋다고"라고 고백해 시청자의 미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테이아'가 단원 간의 연애를 금지하고 있는 가운데 도우커플이 로맨스 꽃길만 걸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12화는 2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