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제마 예상보다 빠른 회복세! 월드컵 복귀 가능성↑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2.11.29 20:16 / 조회 : 5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카림 벤제마가 돌아올 수 있을까.

스페인 매체 ‘마르카’, 영국 언론 ‘더 선’ 등 다수 매체들은 29일(한국 시간) “프랑스 대표팀에 좋은 소식이다. 카림 벤제마가 예상보다 빠른 부상 회복세를 보이며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이 가능할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벤제마는 발롱도르를 수상할 만큼 전 세계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이런 벤제마를 보유한 프랑스 대표팀은 카타르 월드컵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됐다. 하지만 팀 훈련 중 허벅지 부상을 당했고 허무하게 대표팀에서 하차했다.

프랑스축구협회는 “벤제마가 왼쪽 허벅지 부상으로 이번 월드컵에 뛰지 못한다. 회복까지 3주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발표했다. 최종명단까지 포함됐던 벤제마의 이탈에 많은 사람들은 아쉬움을 전했다.

그런데 좋은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벤제마의 부상 회복이 예상보다 빠른 것이다. 벤제마가 부상을 모두 회복할 경우 다시 프랑스 대표팀에 합류할 수 있다. 벤제마의 빈자리를 대체 발탁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프랑스 입장에서는 최고의 시나리오다.

그러나 프랑스 매체들은 벤제마의 빠른 회복에도 불구하고 그가 팀에 합류할 가능성이 낮다고 전망하고 있다. 월드컵 2연패에 도전하는 프랑스 대표팀에 벤제마라는 특급 카드가 다시 생길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벤제마 sns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