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고' 김국진, 차은우 단골 식당갔다!.."10인분을?" [별별TV]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1.29 22:59 / 조회 : 1030
  • 글자크기조절
image
JTBC '세계관 충돌 먹방 - 먹자GO'에서 김국진이 갯벌장어구이 식당을 방문했다./사진=JTBC '세계관 충돌 먹방 - 먹자GO' 방송 화면 캡처
'세계관 충돌 먹방 - 먹자GO'에서 김국진이 갯벌장어 10인분 주문에 깜짝 놀랐다.

29일 오후 방송된 JTBC '세계관 충돌 먹방 - 먹자GO'(이하 '먹자고') 2화에서는 멤버들이 인천광역시 강화군으로 떠나 두 번째 먹투어를 했다.

이날 '먹자고'의 첫 번째 방문 식당은 갯벌장어구이 식당이었다. 김호영은 식당 방문에 앞서 "연 매출 10억"이라고 했다. 이 식당은 차은우 단골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고 소개됐다.

이어 도착한 식당에서 이대호는 10인분 주문을 언급했다. 이에 김국진은 깜짝 놀랐고 "10인분을?"이라고 말했다.

또 김국진은 먹다보면 얼마 안 된다는 말에 "먹다보면 얼마 안 된다고?"라고 경악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준현은 김국진에게 "보양식이라는 거는 말 그대로 때려 먹어야 한다. 과할정도로 쫘악 먹고. 그러니까 다음 날 기운이 나. 어설프게 먹으면 맛만 보고 끝날 수 있다"고 말했다.

이후 갯벌장어 10분, 민물장어 2인분을 주문했다.

김국진은 주문 후 된장찌개가 있는지 물었다. 앞서 된장찌개를 소울푸드라고 했던 김국진이다. 그는 이 식당에서 된장찌개에 두부가 안 들어간다고 하자,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식당 주인은 두부를 넣어주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소식남 김국진은 장어구이를 맛 본 후 "일 나겠다"면서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강화도 먹투어에서 얼마나 먹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